덕신초등학교 로고이미지

365안전한학교 일반화자료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출입자동보안통제시스템 운영
작성자 박헌수 등록일 11.07.14 조회수 323
첨부파일

제목

출입자동보안통제시스템 운영

일시

2011학년도

장소

교내

내용

   

 

1)목적: 교내에 학생들이 하교한 후 방과후수업으로 인하여 잔류 학생들이 있을 경우 안전사고 및 외부범죄행위에 대한 방지.

2) 운영기간: 2011년 5월 1일~ 2012년 2월 16일. 매주 월~금, 15:30분~ 17:00

3) 방법: 주출입구 3개소에 출입자동보안통제문 설치.

    -하교시간 이후 본관 건물 출입자에 대해서는 인터폰으로 행정실, 경비초소와 통화 후 건물안으로 출입가능.

    - 운영시간대 교직원은 지문인식등록기를 이용하여 지문 인식 후 출입

      (단, 실내에서는 실외로 통제 없이 이동)

4)시설 현황

    - 지문콘솔, 락(Lock), 열선 감지기, 인터폰

 

이전글 학부모 등하교 안심알리미 서비스 운영
다음글 민간경비 활동 모습